실시간 뉴스



한화건설, 2017년 내실경영 및 재도약 기반 구축


올해 수주 3.8조원, 매출 4조원 달성 목표…원가, 안전, 품질 중심 경영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은 12일 본사 팀장, 임원, 현장소장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2017년 경영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영설명회는 2017년 경영방침 및 중점 추진사항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건설은 2017년 '내실경영 강화 및 재도약 기반 구축'을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재무 유동성 확보 ▲사업 안정성 강화 ▲원가, 안전, 품질 중심의 현장경영 등 중점 추진사항을 발표했다. 한화건설은 올해 수주 3.8조원, 매출 4조원의 경영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광호 대표는 ▲윤리경영 ▲원가 경쟁력 강화 ▲안전환경 및 품질개선 ▲책임완수 조직문화 ▲지속성장을 위한 내실경영 ▲미래성장 기반확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일하는 방식의 '선순환 시스템 작동'을 통해 '재도약의 기반을 구축하는 한 해'가 되도록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전사적으로는 경영시스템 고도화, 외주/구매/조달 혁신의 추진으로 체질개선을 추진하는 한편, 토목부문은 민자 및 민간 사업을 확대하고, 건축부문은 기획제안 및 개발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플랜트부문은 이슈사업장 해소와 함께 국내사업의 비중을 확대하고, 해외부문은 신도시 사업 확대와 수처리 등 신규 공종의 신시장 개척에 역량을 집중한다.

한화건설은 올해 주택 브랜드 '꿈에그린'으로 서울, 광교, 부산, 천안 등 7개 단지 총 5천299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지역을 대표하는 거점지역 분양을 통해 브랜드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건설, 2017년 내실경영 및 재도약 기반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