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드코리아, '뉴 쿠가' 출시…"3천990만원부터"


안전 및 편의사양 강화, 복합연비 12.4km/ℓ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포드의 콤팩트 SUV '2017 뉴 쿠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뉴 쿠가는 캐릭터 라인을 강조하고,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로 다이나믹한 분위기를 살려 포드 유럽의 디자인 DNA인 '키네틱(Kinetic)'을 강화했다.

여기에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마 루프,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오디오(SONY), 뒷좌석 트레이 테이블과 함께 7개의 사이드 에어백으로 탑승자의 안전도를 향상시켰다.

뉴 쿠가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사양이 탑재됐고, 액티브그릴셔와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 등 연비와 친환경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들도 적용됐다.

또 간단한 발동작을 통해 쉽게 트렁크 뒷문을 열 수 있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안내 음성과 초음파 센서를 이용해 주차를 돕는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도 갖췄다.

2017 뉴 쿠가의 2.0L 듀라토크 TDCi 디젤 엔진은 12.4km/ℓ의 연비와 최고 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0.8kg.m의 높은 동력 성능을 자랑한다. 신형 쿠가는 트렌드와 티타늄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천990만원부터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2017 뉴 쿠가는 진보한 디자인, 다양한 안전편의 기능, 강력한 파워트레인을 겸비한 스마트 SUV 로 주중의 일상과 주말의 레저에 모두 적합한 모델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포드 유럽의 베스트셀링 모델이자 포드코리아가 국내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최초로 국내 시장에 선보인 디젤 SUV인 쿠가의 새로운 변화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드코리아, '뉴 쿠가' 출시…"3천990만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