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크랜드, 교재비 환급 이벤트…무료 강의는 기본


공인중개사 전 과목 무료로 서비스…수강생들 교재 다시 매입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날이 갈수록 늘어나면서 무료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하지만 수강료는 무료라 할지라도 비싼 교재비는 고스란히 지불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아 수험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공인중개사 무료강의 전문사이트 '무크랜드'가 교재비 환급 이벤트를 개최하며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랜드스쿨'이 만든 무료강의 전문사이트다. 공인중개사 전 과목을 무료로 서비스하는 것은 물론, 어려운 민법과 공법을 그림으로 설명하는 등 이해하기 쉬운 교재 구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무크랜드는 보다 발전된 교재 개발을 위해 수강생들의 교재를 15만원에 매입하는 환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7년 한 해 동안 무크랜드 교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합격할 경우, 교재를 무크랜드에 되팔고 15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와 더불어 무크랜드는 무료강의와 교재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인소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무크랜드 회원이 가족, 친구, 지인 등에게 무크랜드를 소개하고 소개를 받은 사람이 무크랜드에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게 되면, 소개 해 준 사람에게 3만원부터 시작해 인원수에 따라 5만원, 7만원,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4명을 소개했을 경우에는 총 25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무크랜드는 랜드스쿨부터 이어져온 15년간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강의경험을 토대로 수석합격자를 3회나 배출한 바 있다. 이처럼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일한 9단계 커리큘럼을 무료로 서비스 하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특화된 교재 출간과 강의기법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크랜드, 교재비 환급 이벤트…무료 강의는 기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