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틀 연속 맹타' 가르시아, 영점 잡았다


3안타에 2타점까지…4번타자 역할 제대로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3안타를 치고도 웃지 못했던 아도니스 가르시아(LG 트윈스)가 이날은 활짝 웃었다.

가르시아는 3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홈 경기에서 4번타자 겸 3루수로 선발출장했다.

완벽에 가까운 활약을 펼쳤다. 매타석 좋은 결과를 남겼다. 그는 이날 3타수 3안타 2타점 1득점으로 팀의 6-4 승리에 힘을 보탰다.

첫 타석부터 불을 뿜었다. 0-1로 뒤진 2회말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서 KIA 선발 양현종의 초구를 그대로 받아쳐 안타를 만들었다. 채은성의 땅볼엔 2루까지 진루한 그는 7번타자 오지환이 역전 홈런포를 때리면서 홈플레이트를 밟아 득점까지 기록했다.

3회말엔 귀중한 타점까지 올렸다.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박용택이 좌중간 2루타로 출루하면서 찬스가 만들어졌다. 이 찬스를 놓치지 않았다. 양현종의 4구째를 통타해 좌익수 왼쪽으로 빠지는 타구를 만들었다. 박용택을 홈으로 불러들이는 1타점 2루타였다.

5회에도 안타를 하나 추가하면서 3안타 경기를 만든 그는 7회 다시 한번 귀중한 타점을 만들었다. 1사 3루 상황에서 타석에 등장해 KIA 두번째 투수 박정수를 상대한 그는 좌익수 방면으로 큰 타구를 날렸다. 희생플라이로 연결됐고 김현수가 홈으로 들어와 타점을 추가했다.

오지환의 홈런포와 유강남의 홈런포 등 결정적인 한방이 이날 팀을 구하긴 했지만 가르시아의 영점이 제대로 잡혔다. 전날 경기에서 한국 무대 데뷔 후 첫 3안타와 2루타를 생산한 그는 이날 경기에서도 안타 세 개와 2루타를 만들면서 팀 승리에 공헌했다. 영점이 잡힌 가르시아의 활약이 무섭다.

조이뉴스24 잠실=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틀 연속 맹타' 가르시아, 영점 잡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