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다예, 오늘(16일) 신곡 '거짓말' 발매


일렉트로니카 장르 첫 도전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가수 박다예가 오늘(16일) 신곡 ‘거짓말’을 발매한다.

맑은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다예는 16일 정오에 신곡 ‘거짓말’을 공개할 예정이다.

'OST계의 여신'이라 불리며 실력과 외모를 동시에 인정 받고 있는 가수 박다예의 신곡 ‘거짓말’은 ‘슈퍼스타K4’ 출신 양경석(테이커스)이 작사, 작곡 뿐 아니라 편곡까지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거짓말’은 다양한 OST로 발라드 장르에 두각을 나타냈던 박다예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일렉트로니카 장르 음악이다. 대중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일렉트로니카를 접목시켜 박다예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욱 빛난다.

박다예는 지난 2008년 바나나걸 4집 앨범 ‘놀이터’로 가요계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각종 OST와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2009년에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OST ‘어떡하죠’를 발매,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드라마 ‘카인과 아벨’과 ‘제빵왕 김탁구’에서는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까지 참여해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지난 5월 20일에는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OST ‘일년에 열 두번’을 발매해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다예, 오늘(16일) 신곡 '거짓말'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