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톱소셜아티스트상은 아미 것" 한국어 소감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년 연속 톱소셜아티스트 수상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어워드 무대에서 한국어로 당찬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8시(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BBMA')가 개최됐다. 방탄소년단은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등을 제치고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당당하게 무대에 올랐다. 글로벌 그룹으로 거듭난 방탄소년단은 영어와 한국어로 수상 소감을 전했고 그 내용도 특별했다.

RM은 영어로 "두 번이나 연속으로 받게 되니 소셜이란 것에 대해 생각해 봤다.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삶을 바꿔줬다고 말하는 분들을 봤다. 소셜이란 단어가 얼마나 힘이 있는지 깨닫게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마이크를 넘겨받은 지민은 한국어로 "이 상은 아미 여러분들이 받은 거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서 지난 18일 발매한 세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FAKE LOVE)'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톱소셜아티스트상은 아미 것" 한국어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