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이샤 "야하다는 이미지 보완해서 활동하겠다"


메이저 데뷔곡 '핑크 라벨'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레이샤가 기존의 야한 이미지를 뛰어넘겠다고 밝혔다.

레이샤가 15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싱글 '핑크 라벨(Pink Label)'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레이샤는 "저희가 선정적이고 야하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좀 더 보완해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레이샤는 그동안 수많은 무대에 섰고 화끈한 무대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동영상 플랫폼에는 팬들이 촬영한 레이샤의 공연 직캠 영상이 수없이 올라왔고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웬만한 걸그룹 못지 않은 인기다.

데뷔곡 '핑크 라벨'은 EDM과 레트로, 힙합 등 여러 장르가 섞인 팝댄스곡이다. 여자들의 소소한 대화 속 질투와 재미를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갓세븐, 2PM 등과 작업한 BOYTOY와 에이핑크, 걸스데이 등과 작업한 황금두현이 만든 곡이다.

레이샤는 "새로 시작하는 시점이기 때문에 기존의 우리 모습을 뛰어넘고 싶다. 퍼포먼스 위주로 활동해 왔는데 이제 시각적인 것은 물론이고 듣는 쪽에서도 만족시켜주는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이샤 "야하다는 이미지 보완해서 활동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