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뷔' JBJ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 덕…사랑에 보답"


18일 데뷔 앨범 '판타지'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JBJ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JBJ(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이 18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그룹 이름은 물론이고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 덕분에 데뷔했다. 그래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프로듀스101 시즌2' 이후에 팬들을 공식적으로 처음 만나는 거라서 기대가 크다. 팬들이 만들어 주셔서 저희가 이 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데뷔 앨범 '판타지'는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JBJ의 이름을 팬들이 불러주면서 현실에서 만개한 이들의 동화 같은 히스토리를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옮겨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판타지'는 꿈의 존재가 현실로 나타나는 내용을 담은 가사와 웅장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JBJ는 '댄시 섹시' 매력을 곡에 담았다. 5번의 재녹음과 여러 번의 수정 끝에 탄생한 곡으로 JBJ 멤버들의 섬세한 노력이 깃들어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JBJ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 덕…사랑에 보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