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끝까지 사랑' 홍수아 "연기자로 이슈 되고파"


"첫 악역, 연기자로서 터닝포인트 될 것"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홍수아가 각오를 전했다.

2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서 KBS2TV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신창석PD를 비롯해 배우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심지호, 박광현, 정소영 등이 참석했다.

홍수아는 "중국에서 작품을 하다가 굉장히 오랜만에 우리나라 드라마를 하게 됐다"라며 "우리나라 작품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있는 게 아니지 않나. 그래서 감독님의 (캐스팅 제안) 전화를 받고 너무 기뻤다"라고 회고했다.

이어 "악역이라 걱정이 크지만 더 열심히 해보고 싶다. 중국에선 정의롭고 착하고 밝은 연기를 많이 해왔기 때문에 이 작품이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성형수술 등 외모로 이슈가 된 것에 대해선 "연기가 아닌 다른 걸로 화제가 되는데 '연기자 홍수아'로 이슈가 되고 싶다. 작품에 폐를 끼치게 될지 모르겠으나 열심히 하겠다"라고 강하게 말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다.

첫 악녀 연기에 도전하는 홍수아는 아름답지만 독한 커리어우먼 강세나 역을 연기한다. 사랑스럽고 애교만점의 아내이고 며느리이지만 속은 야망과 욕심으로 튀틀려있다. 모든 것을 다 가졌으면서도 복인 줄 모르고 여러 인생을 망치는 인물. 강세나는 극 초반 자신의 진짜 정체를 감춘 팔색조 모습을 선보이지만 점점 어두운 본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끝까지 사랑'은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7시5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끝까지 사랑' 홍수아 "연기자로 이슈 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