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끝까지 사랑' 홍수아 "첫 악역, 막상 해보니 어렵더라"


"캐릭터가 매력적이라 연기하게 됐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홍수아가 첫 악역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20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서 KBS2TV 새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극본 이선희, 연출 신창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신창석PD를 비롯해 배우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심지호, 박광현, 정소영 등이 참석했다.

홍수아는 "오랜만에 국내 작품으로 찾아왔다. 너무 국내에서 작품을 하고 싶었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오래 전에 드라마 '대왕의 꿈'에서 신창석PD님, 이아영 씨와 만났는데 이렇게 다시 함께 작업하게 돼 반갑더라"라고 과거 인연을 언급했다.

홍수아는 "이번에 처음 악역을 맡았다. 다른 드라마를 볼 땐 악역을 너무 좋아하지만 막상 내가 연기해보니 어렵더라"라고 웃으며 "그래도 캐릭터가 매력적이라 출연을 결정했다. 나쁜 인물이지만 그럴 수밖에 없는 아픈 사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드라마를 보면서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점도 있다"고 귀띔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다.

첫 악녀 연기에 도전하는 홍수아는 아름답지만 독한 커리어우먼 강세나 역을 연기한다. 사랑스럽고 애교만점의 아내이고 며느리이지만 속은 야망과 욕심으로 튀틀려있다. 모든 것을 다 가졌으면서도 복인 줄 모르고 여러 인생을 망치는 인물. 강세나는 극 초반 자신의 진짜 정체를 감춘 팔색조 모습을 선보이지만 점점 어두운 본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끝까지 사랑'은 오는 23일 오후 7시5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끝까지 사랑' 홍수아 "첫 악역, 막상 해보니 어렵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