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 함무라비' 엘 "작가, 원작 캐릭터에 동화됐다 칭찬"


"작가님과 어떻게 연기할지 상담 많이 해"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이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명수(엘)이 작품을 위해 했던 노력을 전했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극본 문유석,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곽정환 감독을 비롯해 고아라, 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아가 참석했다.

김명수는 "배우로서는 오랜만에 인사드린다"라고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그는 "실제 직접 법정에 갔다. 판사님들의 평소 모습들을 지켜봤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대본이 나왔을 때도 작가님과 어떻게 연기할지 상담을 많이 했다. 작가님이 '임바른과 동화됐다'라는 말을 하더라"라며 "원작에 가깝게 연기하려 노력했으니 많이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미스 함무라비'는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성동일 분),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다.

김명수는 민사 제44부 우배석판사 임바른을 연기한다.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인 초엘리트 판사 역할이다. 임바른은 출세에는 관심이 없는 혼자 놀기의 달인. 시니컬한 외모 뒤에 속내 깊은 면모와 사랑스러운 허당끼를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미스 함무라비'는 이날 밤 11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Q@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 함무라비' 엘 "작가, 원작 캐릭터에 동화됐다 칭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