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만기' 김현주X라미란, 두집살림 김명민에 폭탄선언


김현주X라미란, 김명민 둘러싸고 첨예한 대립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우리가 만난 기적' 배우 김현주와 라미란이 김명민에게 폭탄선언을 한다.

21일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 제작진은 김명민과 그를 둘러싸고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드러낸 김현주와 라미란의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선혜진(김현주 분)은 송현철A(김명민 분)로 살아가야하는 현실을 조연화(라미란 분)에게 직시시키며 송현철을 놔 달라고 부탁했고 조연화는 이를 받아들이기 힘들어했다. 특히 조연화는 전과 다른 송현철에 낯설어 했으며 송현철은 조연화를 두고 한밤 중 아픈 선혜진에게 달려가면서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정리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 상황.

공개된 사진에는 송현철에게 각각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꺼내는 선혜진과 조연화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단단히 마음을 먹은 듯한 두 여자의 눈빛과 표정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예상치 못했던 이들의 발언을 듣게 된 송현철에게 관심이 쏠린다. 그동안 선혜진과 조연화 사이에서 이도저도 못하던 송현철에게 닥친 새로운 사건과 그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일관된 입장을 보여 온 선혜진과 조연화가 어떤 말을 꺼낼지, 이들의 입장에 변화가 생긴 것은 아닐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김명민을 향한 김현주와 라미란의 의미심장한 이야기는 이날 밤 10시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만기' 김현주X라미란, 두집살림 김명민에 폭탄선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