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스' 감우성♥김선아, 멜로케미甲 여행 비하인드 공개


제작진 "감우성 김선아 연기호흡, 완벽 그 자체"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의 여행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가 중반에 접어들었다. 주인공 남녀를 둘러싼 인연의 고리들이 하나 둘 밝혀지고 인물들의 감정선이 더 깊어지며 몰입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20회에서 공개된 손무한(감우성)과 안순진(김선아)의 여행은 두 남녀에게 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드는 신이었다. 서로 다른 성향으로 인해 티격태격하면서도 또 마음 열고 다가서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평범한 부부처럼 행복해 보인 것. 이렇게 행복해 보인 직후 손무한이 쓰러지고, 에필로그를 통해 8년 전 두 사람의 슬픈 인연이 밝혀져 더 큰 충격을 안겼다.

제작진은 행복해서 더 슬프게 느껴졌던 손무한, 안순진의 여행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무한, 안순진은 바다를 배경으로 단둘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서로 마주보며 조금씩 거리를 좁혀가는 모습은 마치 극중 두 사람의 관계처럼 애틋하고 먹먹하다. 손을 마주잡고 까르르 웃음을 터뜨리거나, 로맨틱하게 백허그를 한 모습도 달콤하고 심장이 두근대는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눈을 뗄 수 없다.

방송 당시 손무한과 안순진의 서로 다른 캐릭터를 명확히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던 캠핑 장면 역시 사진을 통해 다시금 본방송에서 보여준 감우성, 김선아 두 배우의 차진 연기를 떠올리게 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회가 거듭될수록 극중 손무한, 안순진의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지고 있다. 드라마를 통해 두 남녀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따라온 시청자는 더욱 이들의 마음에 몰입하게 됐다.

제작진은 "감우성, 김선아 두 배우는 현장에서도 각자의 캐릭터와 장면, 스토리 등에 대해 깊게 상의하며 연기한다. 덕분에 두 배우의 완벽한 연기호흡이 완성되는 것 같다. 커다란 스토리 전환점을 맞으며 2막을 연 '키스 먼저 할까요'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는 감우성, 김선아의 열연과 특별한 어울림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스' 감우성♥김선아, 멜로케미甲 여행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