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유기' PD "이승기-차승원, 캐릭터 최적화된 배우들"


"이승기 군대 있을 때부터 러브콜, 믿음 보여줘 감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화유기' 박홍균 PD가 차승원과 이승기는 캐릭터에 최적화 된 배우라고 밝혔다.

15일 오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홍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홍균 PD와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등이 참석했다.

'화유기'는 이승기의 군 제대 후 복귀작이자 '최고의 사랑' 제작진과 차승원의 재회로 화제를 모았다. 박홍균 PD는 이승기와 차승원은 캐릭터에 최적화 된 배우라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박홍균 PD는 "대본 집필할 때부터 최적화 된 케미, 일치도에 있어 이승기만한 배우를 찾기 힘들었다. 캐스팅 초반 과정에서 이승기에 구애를 했지만 군인 신분이라 작품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힘들었다. 제대 후 짧은 시간 내에 믿음을 보여줘서 고마웠다"고 밝혔다.

이어 차승원 캐스팅과 관련 "차승원은 캐릭터 훌륭하게 해석하는 배우라 믿고 캐스팅 했다. '최고의 사랑' 독고진이 현실 속의 톱스타였는데 지금은 요괴라는 설정도 있고 디테일한 감정들이 있다. 그런 부분을 캐릭터 플레이와 붙여나가는 작업들 신경 쓰고 있다. 독고진과 우회장의 다른 지점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부담감도 털어놨다.

박홍균 PD는 "부담이 매우 크다. 작업 환경 등에 있어 많은 배려를 받고 있다. 작가님이 뽑은 대본도 재미있어서 굉장히 큰 부담을 안고 있지만 최대한 즐기면서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퇴마극이다. '최고의 사랑' 홍정은 홍미란 작가와 박홍균 PD가 의기투합 했으며, 이승기와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장광, 보라 등이 출연한다.

'화유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유기' PD "이승기-차승원, 캐릭터 최적화된 배우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