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든싱어5', 0회 스페셜 방송서 막강 라인업 공개


송은이, 0회 특별 MC로 활약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히든싱어5'가 본격 첫 방송에 앞서 스페셜 방송을 통해 원조 가수 라인업을 공개한다.

31일 JTBC에 따르면 '히든싱어5'는 오는 6월10일 밤 10시 30분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을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시즌5 원조 가수들의 면면을 소개한다.

MC 전현무와 송은이 김경호 거미 환희 박성광이 출연한다. 이들은 시즌5의 예상 출연 가수 듣기 평가에 도전한다. 이에 '히든싱어5'에 출연할 가수 라인업과 그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일 모창능력자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모집공고를 통해 역대급 출연자들의 모창 능력자를 모집한만큼 듣기평가를 들은 출연자들의 놀라운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전현무는 '히든싱어'의 3년 만의 귀환을 알리며 축하 사절단을 반겼다. 이 가운데 남다른 촉과 리액션으로 '히든싱어'의 대표 패널 출연자로 거듭난 송은이가 0회 스페셜 MC로 등판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시즌1의 2회 원조 가수로 출연했던 김경호부터 시즌3의 4회 원조 가수 환희, 시즌4의 11회 원조 가수 거미까지 지난 시즌 레전드 원조 가수들이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 출연한다.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17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현재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의 모창 능력자들을 모집 중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싱어5', 0회 스페셜 방송서 막강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