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스' 서신애, BIFF 파격 드레스 후일담 "다들 옷 예쁘다고"


강하늘 광팬 인증 "휴가 나오면 연락 주세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서신애가 부산국제영화제(BIFF) 레드카펫에서의 '파격 드레스' 후일담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특집으로 양동근과 노희지, 허정민, 서신애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아역배우의 애환과 연예계 산 증인(?)으로서의 놀라운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빵꾸똥꾸'로 큰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아역 서신애는 최근 녹화에서 솔직 담백한 매력을 뽐냈다.

서신애는 MC들이 아역 이미지를 벗기 위해 노력한 일들을 묻자 주변인들의 제안으로 화장법과 헤어스타일 등에 변화를 줬던 얘기를 꺼내면서 "한동안은 그렇게 하고 다녔었는데 뭔가 안 맞는 옷을 걸치고 있는 느낌이었다"고 솔직하게 속마음을 드러냈다.

큰 화제를 모았던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드레스 사진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서신애는 "다들 저 옷이 예쁘다고 하셨다"며 당시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고, 드레스가 더 파격적이었음을 공개하는 등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다고.

서신애는 또한 배우 강하늘의 광팬임을 입증하며 풋풋한 숙녀 감성을 인증할 예정이다. 서신애는 '라디오스타' 녹화 당일이 강하늘의 생일이라는 점을 공개하며 얼굴이 붉어졌고 "휴가 나오면 연락주세요"라며 공개적으로 러브콜을 했다.

여기에 서신애는 연기자로서의 올곧은 마음가짐을 드러내며 "좀 더 많은 역할을 맡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내기도. 이를 지켜보는 4MC 역시 아빠 미소를 짓는 등 잘 자란 서신애를 응원하며 훈훈하게 녹화가 마무리 됐다는 후문이다.

'라디오스타'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스' 서신애, BIFF 파격 드레스 후일담 "다들 옷 예쁘다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