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체관람가', 이영애 단막영화 공개 "감독 믿고 끝까지 함께"


사이코드라마 '이웃집', 17일 밤 10시3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이영애가 출연하는 이경미 감독의 단편영화 '아랫집'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7일 밤 방송하는 JTBC '전체관람가'에서는 아홉 번째 단편영화 제작의 주인공인 이경미 감독의 작품이 공개된다. 이영애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그의 작품은 사이코드라마 장르의 '아랫집'이다.

영화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를 통해 탄탄한 각본, 디테일한 연출을 선보인 이경미 감독은 이번 단편영화를 통해 그녀만의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 '아랫집'은 미세먼지를 소재로 한 영화로 아랫집에서 올라오는 담배연기 때문에 고통받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경미 감독은 "원래 장르는 하우스 호러였는데, 촬영을 진행하면서 사이코드라마로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아랫집'에는 이영애 외에도 조은지, 정도원 등이 출연한다. 이경미 감독은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스크립터로 이영애와 인연을 갖게 됐다. 그는 "이영애는 시나리오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았음에도 불평하지 않고 감독을 믿고 끝까지 함께 해줬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먼저 영화를 감상한 관객단은 ''친절한 금자씨'에서 '비밀은 없다'로 가는 기분' '우리 모두 같은 잘못을 하고 살면서, 남의 잘못만 먼저 보고 탓하는 이기심을 보여주는 것 같다' '우리는 동시에 피해자일 수도 있고, 가해자일 수도 있다' 등의 관람평을 남겼다.

'전체관람가'는 17일 일요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체관람가', 이영애 단막영화 공개 "감독 믿고 끝까지 함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