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명수 "노홍철 '무도' 복귀, 부담주고 싶지 않다"


노홍철 "'무한도전' 복귀, 많은 고민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박명수가 노홍철의 '무한도전'의 복귀에 대해 언급했다.

박명수는 27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예능프로그램 '밥벌이 연구소-잡스'(이하 잡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잡스'는 '무한도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노홍철과 박명수가 MC로 다시 만나 화제가 됐던 프로그램이다.

박명수는 노홍철의 '무한도전' 복귀에 대해 "노홍철은 너무 좋은 친구다. 별로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 다만 예전에는 안한다고 했다가 지금은 생각을 하고 있다. 시간이 있으니 분위기가 되면 같이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노홍철 역시 '무한도전' 복귀를 놓고 고민 중이라고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노홍철은 "'무한도전'은 굉장히 아끼고 응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무한도전'과 따로 떨어져 나온 건 아주 큰 잘못을 하고 큰 실수를 하고 나온거라 조심스럽다"고 말을 아꼈다.

이어 "'무한도전'을 오래 해서 잘 맞는 합을 좋아해주는 분도 있지만 예상되는 전개를 식상해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다. 생각이 많다. 만약 들어갈 수 있다면 들어가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새로운 친구들이 풍성한 이야기를 만드는게 좋지 않을지 생각한다"라며 "'무한도전' 그 자체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있고 쉽게 내릴 수 없는 고민을 하고 있다. 답변을 못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잡스'는 다양한 직업인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직업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토크쇼다. 평생 무엇을 먹고 살지 고민해보는 '직방' 프로그램으로, 1회 야구 해설가와 2회 국회의원이라는 직업을 낱낱이 파헤쳤다. 오는 30일 방송에서는 뮤지컬 배우 편을 다룬다.

전현무와 노홍철, 박명수가 진행을 맡은 '잡스'는 지난 2일 첫방송 됐으며, 매주 목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 "노홍철 '무도' 복귀, 부담주고 싶지 않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