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정현 측, '무표정 논란' 사과 "시한부 역할 몰입해 실수…죄송스럽다"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배우 김정현 측이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불거진 '무표정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김정현의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김정현이 하루하루 죽음이 다가오는 극중 시한부 역할에 고민하고 몰입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컨디션조절이 힘들어서 의도치 않게 실수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일에 대해 본인도 많이 당황스러워하고 다른 배우 분들을 비롯해 관련된 분들 모두에게 죄송스러워하고 있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김정현은 앞서 이날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으나, 기자간담회 전 진행된 포토타임에서 다른 행사와는 다소 다른 무표정으로 일관해 논란이 됐다.

이와 관련해 취재진이 질문을 하자, 김정현을 “촬영을 할 때난 안 할 때나 제 모든 삶은 천수호처럼 살려고 굉장히 노력 중이다. 잠자는 순간, 이동할 때도 순간순간 김정현이라는 인물이 나와서 선택하는 것에 있어서 견제를 많이 하는 중이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극 중) 인물에 굉장히 많이 붙어있고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서 제 에너지 자체를 전부 넣어서 살고 있는 것 같다”며 “개인적인 힘든 일보다 인물에서 주는 감정 때문에 제 삶이 조금 많이 기울어 있는 상태다. 이걸 잘 극복하고 해내야 하는데,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게 무엇인지 놓치지 않고 살려고 노력 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정현은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에서 재벌 2세 천수호 역으로 출연한다. 오는 25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현 측, '무표정 논란' 사과 "시한부 역할 몰입해 실수…죄송스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