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승연, BH엔터와 전속계약…이병헌과 한솥밥


"깊은 공감 이끌어내는 배우 되고 싶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공승연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23일 BH엔터테인먼트는 공승연과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알렸다. 공승연은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역량을 더욱 더 발휘하고 싶다"며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새 매니지먼트사에 둥지를 틀게 된 소감을 알렸다.

BH 엔터테인먼트 역시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는 배우 공승연의 열정과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히 소통하며 다방면으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공승연은 2012년 유한킴벌리 광고를 통해 데뷔한 이래 SBS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서누리, '육룡이 나르샤'의 원경왕후 민씨 등 매 작품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 온 배우다.

이어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웹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는 여주인공으로 발돋움해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승연은 오는 6월 방송을 앞둔 KBS 2TV 미니시리즈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전직 로드 FC 선수 출신의 경호원 강소봉 역을 맡아 서강준의 곁을 지켜주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인물을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한가인, 진구, 추자현, 고수, 유지태, 박성훈, 박해수, 김고은, 김용지, 변우석, 션리차드, 이지아, 이희준, 장영남,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사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승연, BH엔터와 전속계약…이병헌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