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7 BIFF]'맨헌트' 하지원 "中·日 배우들 어색함 못 느껴"


"오우삼 감독 액션 영화에 함께 돼 매순간 영광"

[조이뉴스24 기자] 배우 하지원이 중국, 일본 배우들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홀에서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프레젠테이션 초청작 '맨헌트'(감독 오우삼, 배급 (주)풍경소리)의 공식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모더레이터 강수연 집행위원장, 배우 하지원, 안젤리스 우, 오우삼 감독 등이 참여했다.

하지원은 "이 영화에서 중국, 일본 배우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펼쳤다"며 "의사소통이 완벽하게 되지 않아도 몸으로 표할 수 있는 대화가 있어서 배우들 간 큰 어려움은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원은 "제가 처음 안젤리스 우를 만난 날 엔딩을 찍었다"며 "어색함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호흡이 좋았다"고 밝혔다.

또 "오우삼 감독님의 액션 영화에 함께 하게 돼 매순간 영광스러웠고 행복했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맨헌트'는 존경받는 변호사에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전락한 주인공 두추(장한위 분)와 그를 추적하는 베테랑 형사 야무라(후쿠야마 마사하루 분)를 따라가며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맨헌트'는 '영웅본색'(1986), '첩혈쌍웅'(1989) 등으로 전 세계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던 오우삼 감독이 20여 년만에 정통 범죄 액션 느와르로 복귀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하지원은 오우삼 감독의 작품 역사상 첫 여성 킬러 레인 역을 맡아 냉혹하면서도 프로패셔널한 킬러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맨헌트'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부산=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BIFF]'맨헌트' 하지원 "中·日 배우들 어색함 못 느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