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준표 "安 찍으면 전부 사표 될 것"


"安 득표율 15%도 안 될 것, 내가 제일 배짱 좋아"

[아이뉴스24 유지희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가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를 뽑으면 전부 사표가 된다"며 안 후보를 저격했다.

홍 후보는 8일 오후 대구 중구 반월당에서 열린 유세에서 "한때 저희들이 어려울 때는 국민들이 안 후보를 찍으려고 했다"며 "하지만 지금 보면 안 후보는 득표율 15%도 되지 못하고 까딱하면 선거자금 보전도 못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러니까 홍준표한테 국민들이 확 몰려드는 것"이라며 "어제 인터넷 뉴스 랭킹 1위가 '민심이 홍심'이었다"고 자신했다.

홍 후보는 "TV 토론 때 안 후보가 이야기 하는 걸 보니까 초등학교 반장 수준"이라며 "그 사람은 어린애다, 어린애"라고 비판했다. 또 "그런 사람은 5년 후에도 대통령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 후보는 "대한민국 5천만 국민들은 대통령 하나 믿고, 딱 바라보고 산다"며 "시원찮은 사람이 대통령 돼서 왔다 갔다, 북한 눈치만 보면 국민들이 어떻게 살아가느냐"고도 했다.

홍 후보는 "이 나라 5천만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책임지기 위해서는 배짱, 뱃심, 강단, 결기가 있어야 한다"며 "후보들 중에 홍준표만큼 배짱과 뱃심으로 살아온 사람은 없다"고 강조했다.

유지희기자 hee0011@i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安 찍으면 전부 사표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