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CES서 프리미엄 냉장고 전략모델 공개


더블 매직 스페이스·얼음 정수기 냉장고 등 선봬

[민혜정기자] LG전자는 다음달 6일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5'에서 자사 핵심 기술인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Inverter Linear Compressor)'를 기반으로 한 전략 제품들을 공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CES에서는 '더블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950리터 프리미엄 냉장고가 선보인다. '매직스페이스'에는 자주 꺼내 먹는 음식을 별도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문을 여는 횟수 및 냉기 손실을 절반으로 줄여주는 수납공간이다.

이번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기존에 오른쪽 문에만 있던 매직스페이스를 왼쪽 문에도 적용한 제품. 오른쪽에는 가족들이 자주 이용하는 간식, 음료, 유제품 등을 수납하는 패밀리 스페이스를, 왼쪽에는 반찬, 조미료, 채소, 과일 등 주부를 위한 시크릿 스페이스를 배치했다.

또 전면 강화유리의 테두리를 없앤 디자인을 구현했다. '루미너스 블랙(Luminous Black)' 색상에 은(銀) 소재를 더해 은은한 광택을 구현했다.

상냉장·하냉동 타입 824리터 용량의 '얼음 정수기냉장고'도 선보인다. 이미 국내에서 지난 7월 이후 월 3천대 이상 판매되고 있는 모델이다.

이 제품은 정수로 만든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최대 137개(각얼음 기준)까지 제공한다. 100~500mL(미리리터), 1L(리터), 1.5L 등 용량별 정량 급수가 가능하고, 큰 용기를 올려놓고 물을 받을 수 있는 슬라이딩 테이블을 탑재했다. 3단계 안심정수필터, 스테인리스 저수조, 얼음정수 등 LG 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담았다.

이외에도 수납 효율로 'CES 2015 혁신상'을 수상한 프렌치 4도어 냉장고와 양문형 냉장고도 함께 전시한다. 또 스테인리스 외관에 '다이아 블랙' 색상을 입혀 내구성과 고급감을 높인 가전들로 고급스런 주방을 연출한 '블랙 다이아몬드 패키지' 부스를 운영한다.

LG전자 박영일 냉장고사업부장은 "LG만의 차별화한 기술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할 것"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CES서 프리미엄 냉장고 전략모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