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난치병 어린이 소원 이뤄드려요"…모토로라, '위시 컴 트루'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 5만대 한정 판매, 수익금 중 2억원 기부

모토로라가 '레이저 스퀘어드(RAZR2)'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모토로라는 글로벌 전략제품 '레이저 스퀘어드'에 따뜻하고 세련된 마호가니 컬러를 입힌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토로라는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메이크어위시' 재단과 공동으로 '위시 컴 트루' 캠페인을 전개한다.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의 판매 수익 일부를 기부해 국내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행사다.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는 5만대 한정 판매된다. 모토로라는 총 2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전달할 계획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는 통신기술의 근간이 되는 인간애라는 가치를 더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의미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토로라는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모델이 되는 것이 소원인 L양(18세, 비호지킨림프종)에게 실제로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의 패션 화보 모델이 되는 기회를 제공했다.

L양은 지난 10월 28일 이지연 한준성 등 신예 스타 모델들로부터 직접 사진 포즈, 시선 처리 등의 원포인트 모델 레슨을 받고, 포토그래퍼 홍장현 실장의 지휘 아래 당당히 모델로서 카메라 앞에 서 모델이 되고 싶은 소망을 이뤘다. L양의 생애 첫 패션 화보는 10여 개 유명 패션지 12월 호에 화보로 게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1월 중순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중하고 가슴 뭉클한 소원 이야기를 담은 화보집 '위시북'도 출간한다.

'위시북'은 그간 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소원을 이뤘거나 자신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의 사연을 탤런트 이선균 이연희 이하나 지현우, 아역 탤런트 유승호, 가수 윤도현 휘성, 아나운서 오상진 백승주, 모델 장윤주 등 톱 스타들의 메시지와 함께 담고 있다.

위시북은 세계적인 패션잡지 엘르 12월호를 통해 배포되며 '위시북' 화보 사진 및 메이킹 필름은 모토로라(wish.mymotorola.co.kr) 및 메이크어위시재단(www.wish.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토로라는 모토로라 코리아 임직원이 메이크어위시재단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하는 '위시 데이'를 갖고, 난치병 어린이의 소원을 이뤄주는 데 동참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토로라 홈페이지(wish.mymotorola.co.kr)를 통해 '위시 컴 트루' 캠페인을 친구나 지인에게 알릴 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 여행상품권, 영화예매권, '위시 컴 트루' 교통카드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는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50만원이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난치병 어린이 소원 이뤄드려요"…모토로라, '위시 컴 트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