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홈-굿네이버스, '가족나눔 캠페인' 협력체결


롯데홈쇼핑(대표 정대종)은 전문사회복지단체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22일 가족나눔 캠페인 '미소가(美笑家) 프로젝트' 협력사업을 체결하고 나눔문화 증대를 위해 후원금 5억원을 기탁하기로 약정했다.

롯데홈쇼핑과 굿네이버스는 아동기부터 나눔교육 참여를 통해 우리 학생들에게 글로벌한 사고와 나눔문화를 심어주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단위 나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전국 1천200여개 학교 약 100 만명의 초·중·고 학생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9월 초, 알리미 행사를 시작으로 엄마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나눔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온오프라인에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미소 포인트 기부 등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간접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 걷기대회 및 사랑, 나눔, 기부를 주제로 한 그림 축제 등을 실시한다. 또 가족나눔 UCC 공모전, 가족 해외 자원봉사, 빈곤 체험 캠프 등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미소가 프로젝트는 '나눔의 아름다움(美), 나눔의 즐거움(笑), 나눔을 함께 하는 가족(家)'이라는 뜻을 담고있다.

정병묵기자 honnez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홈-굿네이버스, '가족나눔 캠페인' 협력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