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글사랑 문화재사랑'…한컴, 사회공헌 강화


한글과컴퓨터(대표 백종진 www.haansoft.com)는 '한글사랑 문화재사랑 한글과컴퓨터'라는 사회공헌 슬로건을 13일 발표했다.

한컴은 회사 웹사이트에 이같은 슬로건과 사회공헌 비주얼 이미지도 함께 선보였다.

한컴은 이처럼 사회공헌 슬로건을 발표하며 사회공헌 활동 의지를 다짐하고 나선 것에 대해 "국내 대표 소프트웨어(SW) 기업의 정체성에 부합하는 공헌 활동을 해나가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슬로건 발표에 따라 한컴은 단순한 기부 방식을 넘어 기업 정체성을 강조한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다.

한컴은 ▲문화재 지킴이 ▲정보화 격차 해소 ▲아름다운 나눔 등 3개 분야로 사회공헌 활동 영역을 나누고 임직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현재 한컴은 문화재청과 협약을 맺고 '세종대왕릉 지킴이'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슬로건은 사내 직원들의 공모를 통해 정해진 것으로 한컴은 앞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이 슬로건과 비주얼 이미지를 활용할 예정이다.

백종진 한컴 대표는 "한컴은 국어 워드프로세서를 개발, 국민들의 성원으로 성장해왔다"며 "IT 선두 기업으로 사회를 보다 따뜻하고 살기 좋게 만드는 사회공헌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함정선기자 min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글사랑 문화재사랑'…한컴, 사회공헌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