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국 천진시 제2중학 국제부 인터넷학교 개교


 

중국 천진시 하북구에 있는 '천진시 제이중학 국제부는 사스(SARS) 이후 온라인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한국 IT 교사를 영입해 9월 학기부터 천진시 제이중학 국제부 인터넷학교(http://www.tjeschool.com)를 개교했다.

이번 인터넷학교 개교를 통해 한국과 중국 양국간에 처음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등한 학력을 인정하는 공식적인 중국 최초의 교육기관이 만들어졌으며 효율적인 중국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천진시 제이중학 국제부 인터넷학교에 입학하면 천진이중 국제부 유학생의 동등한 신분을 보장 받고 졸업을 하게 되면 중국 정부가 인정하는 천진시 제이중학의 졸업장을 받게 된다.

천진시 제이중학의 졸업생에게는 중국의 유명 대학중의 하나인 천진대학에 무시험 입학(HSK 3급 취득 시)을 할 수 기회도 제공된다.

인터넷학교에 입학한 모든 학생에게 온라인 강의에서 부족한 부분을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보충하는 부분도 있지만, 천진시 제이중학 국제부가 방학기간중에 무료로 제공하는 10일간 문화체험 여행을 통해 중국문화를 이해하고 수강생들과 유대감을 확인하고자 한다.

중국에서의 언어습득과 한국 내에서의 중국학교의 학력인정 등이 필요로 할 때 한국에서 학교를 다니면서 중국학교의 졸업장을 취득할 수 있다면 이상적인 유학생활을 한국에서 경험할 수 있다.

기존의 온라인 텍스트 강의에서 탈피하여 중국 현지 천진시 제이중학 방송실에서 제작한 동영상 강의는 현장 강의를 제작돼고, 현장에서 가르치고 있는 중국 교사의 감수를 통해 최고의 강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문의 plan@tjeschool.com, kim@tjeschool.com

이균성기자 gsle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국 천진시 제2중학 국제부 인터넷학교 개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