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준표 "서민 코스프레하는 패션좌파 역겨워"


"따뜻한 보수 내세우며 밤에는 강남 룸싸롱 전전"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자유한국당 19대 대통령 후보였던 홍준표 전 경남지사가 "서민 코스프레(분장)하는 패션좌파들을 볼 때마다 역겨움을 느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홍 전 지사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일부 정치인을 겨냥해 "부모 잘 만나 금수저 물고 태어나 돈으로 유학 가서 그럴듯한 학위 하나 따와서 세습으로 지역구 물려받고 정치권에 들어왔다"며 "같은 당에 있을 때 저는 이들을 볼 때마다 역겨움을 느꼈다"고 비판했다.

홍 전 지사는 "서민의 어려움을 알 리 없는 이들이 따뜻한 보수, 좌파정책을 내세우면서 밤에는 강남 룸싸롱을 전전하고 낮에는 서민인 척 했다"며 "(이제)그 모습들을 대부분 안 보게 돼 다행"이라고 말했다.

홍 전 지사는 "더 이상 이들이 위선의 탈을 쓰고 정치권에서 행세하면서 정치를 부업쯤으로 여기는 그릇된 행태는 다음 지방선거와 총선에서 반드시 도태돼야 한다"며 "국민들이 이들의 행각을 알도록 해 다음 선거에서는 반드시 심판받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래야 한국 정치인들의 진정성을 알고 정치인들이 존경받는 사회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 전 지사는 지난 12일 미국으로 떠났고, 한달여간 머물다 귀국할 예정이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준표 "서민 코스프레하는 패션좌파 역겨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