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론칭…2020년 매출 1천억 목표


25~35 젊은 층 겨냥…올해 말까지 총 50여개 매장 오픈 계획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LF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질스튜어트의 신규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라인 '질스튜어트스포츠' 가 20일 LF몰 입점에 이어 오는 23일, AK수원점에 1호 매장을 오픈하며 정식 론칭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생활수준 향상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올해를 기점으로 매년 20% 안팎의 성장이 예상되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해 올 봄 LF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하는 브랜드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여행, 운동 등 활동적인 여가와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25~35세 남녀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또 나이키 NSW, 아디다스 오리지날 등 기존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캐주얼 라인에서 볼 수 있었던 간결하고 세련된 스타일에 니트나 메쉬 등 변칙적인 소재의 접목을 통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브랜드의 제품군은 크게 맨투맨 티셔츠, 니트 가디건, 바람막이 점퍼, 치노팬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캐주얼 라인과 스포츠 라인이 55대 45의 비중으로 운용되며 두 라인 모두 기능성 소재와 여러 가지 생활 밀착형 편의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슬로우 스포츠(SLOW SPORTS)' 개념을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우는 만큼 소비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기능 및 제품 개발에 브랜드의 역량을 집중해 왔다. 또 모든 제품택에 담당 상품기획자(MD)가 고객에게 보내는 편지의 형식을 차용한 캐주얼한 언어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 코디법 등을 안내하는 등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발견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이 브랜드는 티셔츠 4~9만원대, 점퍼 9~19만원대, 팬츠 8~15만원대, 신발 9~13만원대, 레깅스 6~9만원대 등 기존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한편 남·여성용 상품의 구성비를 55대 45로 내놓는다.

또 20일 LF몰 입점에 이어 오는 23일 AK수원점에 1호 매장을 오픈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 및 가두점을 중심으로 이번 시즌 내 25개, 올해 말까지 총 50여개의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며 오는 2020년까지 150여개 매장에서 1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사업부장 손광익 상무는 "질스튜어트스포츠를 단순히 스포츠 의류를 공급하는 브랜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선진화된 스포츠 문화와 최신 패션 트렌드까지 전달 할 수 있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성장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론칭…2020년 매출 1천억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