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간개발연구원, 'HDI멘토대학 1기 멘티' 모집


6월 30일까지 접수, 3개월 간 "청년 미래시대 살아갈 지혜 전수"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인간개발연구원(회장 장만기·원장 한영섭)이 마이다스아이티·네패스·한국콜마가 멘토기관으로 참여하고, 인간개발연구원이 운영하는 'HDI멘토대학'에 참여할 1기 멘티를 모집한다.

본 사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계 리더 및 CEO가 멘토가 돼 미래의 리더가 될 대학생들에게 지혜를 전수하고, 청년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기회의 문을 직접 열어주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인간개발연구원은 1975년 2월 5일 설립된 순수민간 비영리공익법인으로 자기 내면의 무한한 잠재능력을 개발해 개인과 가정, 기업과 사회의 성공을 도와주고 인간중심의 사회를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멘티들에게 자기 인생의 목적의식을 분명하게 갖게 하고, 미래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지혜를 전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본 사업에 참여하는 멘티들은 멘토기관 CEO의 온라인 강연을 사전에 청강하고, 월 1회 해당 CEO의 지혜나눔 및 토론의 장과 함께 멘토기관의 기업문화와 기업특장점, 기업실무 필수교육 등 집체교육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마감은 6월 30일까지 이며, 활동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이다. 지원 자격은 서울, 수도권 소재의 4년제 대학 재학생이다. 지원방법과 자세한 강연소개는 인간개발연구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간개발연구원, 'HDI멘토대학 1기 멘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