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어메이징5 슈퍼스타'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CJ오쇼핑, '어메이징5 슈퍼스타' 진행

CJ오쇼핑이 석가탄신일 연휴를 맞아 인기 기획 프로그램을 릴레이로 방송하는 '어메이징5 슈퍼스타'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달 22일 하루 동안 CJ오쇼핑의 인기 기획프로그램 7개를 총 10시간 동안 연속 방송한다. 패션·잡화·뷰티·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과 프로그램마다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동가게'가 오전 9시 25분부터 '어메이징5 슈퍼스타'의 문을 연다. 이날 방송에선 '동가게' 히트 상품과 여름 맞이 신상품을 3시간 동안 소개한다. 이어 언더웨어 기획프로그램 'FNL 시즌5'와 명품 잡화 프로그램 '럭셔리 부띠끄'에서는 특별 경품 찬스를 누릴 수 있다.

오후 5시 40분부터 2시간 편성된 여행 전문 기획프로그램 '꽃보다 여행'에서는 서유럽 및 동유럽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고, 저녁 7시 35분부터는 연휴가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줄 패션과 뷰티 상품을 파격적인 구성과 혜택으로 소개한다.

◆캐리비안 베이, 야외 스릴 어트랙션 본격 가동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메가스톰,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 등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을 본격 가동한다.

이와 함께 이달 26일부터 19m 높이에서 각각 급강하 후 수직상승, 급류타기 체험을 하는 '타워부메랑고'와 '타워래프트', 거대한 해골 조형물에서 2.4톤의 물이 시원하게 쏟아지는 '어드벤처풀' 등이 가동된다.

또 다음달 2일에는 360도 역회전 슬라이드 '아쿠아루프', 26미터 고공낙하 '워터봅슬레이' 등이 추가 오픈하며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이 풀가동에 들어간다.

◆GS샵, 유기견 위한 기부 방송 진행

GS샵이 모바일 전용 생방송에서 유기견을 위한 기부 방송을 진행한다.

GS샵은 21일 오후 8시부터 모바일 생방송인 '초대라이브'에서 '하림 더 리얼' 사료를 판매한다. 본품 1kg, 3팩과 무료체험 200g, 사은품인 애견용 물병이 1세트로 구성되며, 1세트가 팔릴 때마다 유기견에게 사료 1kg이 자동 기부된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유기견 사료 기부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다. 기부 받은 사료는 충남 아산시 소재 아산 천사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약 300마리의 유기견을 봉사자들을 통해 입양 및 보호하고 있는 곳으로, GS샵 임직원들은 지난해 1월 유기견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제주삼다수, 경력직 공개 채용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행정·영업·연구 분야에서 34명의 경력직을 공개 채용한다.

회계와 노무, 보상 분야는 공인회계사와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등 전문 자격 소지자를 채용해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채용 인원은 영업 및 해외마케팅 등 영업 분야 9명, 연구기획 등 연구 분야 4명 등 총 34명이다. 영업 분야의 경우 수도권 및 부산·광주·대구·대전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원서접수는 28일부터 6월 5일 18시까지 제주개발공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6월 중순 직무 논술 전형을 시작으로 7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컬럼비아, '벤트슬립Ⅲ' 출시

컬럼비아가 여름철 워터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벤트슬립Ⅲ'를 출시한다. '벤트슬립' 시리즈는 컬럼비아의 대표적인 워터 슈즈로, 매년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벤트슬립Ⅲ'는 물속에서는 워터슈즈로, 일상생활에서는 워킹화로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슈즈다. 360도 통풍과 물 빠짐이 좋은 구조를 적용해 물에 신발이 젖어도 빠르게 건조돼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아웃솔의 헤링본 모양 레이저 컷이 물 속 미끄러짐을 방지해주고, 발이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신축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엘본에프앤비, 롯데홈쇼핑서 '홍연어' 매진

'엘본더테이블'을 운영하는 외식전문기업 엘본에프앤비가 이달 1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인 캐나다 BC주 북태평양 자연산 '홍연어'가 매진을 기록했다.

엘본에프앤비의 '홍연어'는 총 3천700세트가 판매됐으며, 매진을 기록한 홍연어 세트는 홍연어 필렛(454g)3팩과 훈제 홍연어(85g) 2팩 구성으로 판매가는 10만9천원이다. 이번에는 첫 론칭 기념 사은품으로 6만원 상당의 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서빙 포크 스푼 세트가 제공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어메이징5 슈퍼스타'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