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쿨 드링커' 9기 모집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디아지오, '쿨 드링커' 9기 모집

디아지오코리아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건전음주문화 캠페인을 펼칠 '쿨 드링커(Cool Drinker)' 홍보대사 9기를 모집한다.

쿨 드링커 캠페인은 디아지오코리아가 건전한 음주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제9기 쿨 드링커 캠페인 홍보대사들은 총 50명이 선발돼 활동할 예정이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대학교 축제 기간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건전 음주 문화를 알리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디아지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다음달 22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서류 평가와 면접을 진행해 1차 합격자는 11월 27일 발표되며 이후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면접을 거쳐 쿨드링커 9기 홍보대사를 최종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2018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이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함께 디아지오코리아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슬로우 밀크'로 제품명 변경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63저온살균우유'의 제품명을 '슬로우 밀크(SLOW MILK)'로 변경하고 제품 패키지도 바꿨다.

이번 제품명 변경은 저온 살균 제품으로서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상하목장의 '슬로우(SLOW)'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브라운톤과 그린톤으로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저온 살균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살균 온도인 '63℃' 문구를 삽입해 가독성을 높였다. 슬로우밀크 전 제품은 지난 16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해외 우버 이용권' 제공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식품이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만 데우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리조또'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조또 2종은 '베이컨&브로콜리 크림리조또'와 '새우&양송이 토마토리조또'다. 2종 모두 브로콜리, 양송이버섯, 감자, 홍피망 등 기본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식감과 색감을 살렸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밥알 한알 한알에 소스를 코팅하는 '코팅텀블러' 기술을 적용해 리조또의 깊은 풍미를 최대한 살렸다. 또 초고속 급속냉동 시켜 리조또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야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저소득층 아동에 '희망선물상자' 전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 230명을 위한 '가을맞이 희망선물상자'를 제작해 지역아동센터 6곳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와 고광후 부사장 등 임직원 120명과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이 참여해 총 2천300만원 상당의 선물상자를 손수 제작했다.

희망선물상자에는 아동 1인당 10만원 상당의 학용품과 미술교구, 구급약품, 방한용품 등 20여 가지 제품들이 담겼다.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다양한 어린이 추천 도서와 책꽂이도 함께 증정했으며 임직원들 부모와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희망엽서도 전달했다.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전세계 매장 중 1위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이 'U1-그랑프리'에서 2회 연속 1위를 수상했다. U-1 그랑프리는 1년에 두 번씩 전세계 19개국에 위치한 1천900개 유니클로 매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점포를 시상하는 제도다.

지난 2014년 10월 오픈한 롯데월드몰점은 고객 중심의 매장 구성, 재고 관리 및 쾌적한 쇼핑 환경 제공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작년 하반기 처음으로 U-1 그랑프리 1위를 수상했다. 올해도 매장 청결 관리, 전략적인 상품 배치 및 재고 관리, 고객 만족도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국 유니클로 매장 중에서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이 올 하반기 U-1 그랑프리 6위에 선정됐다.

◆전지현 '완판 다운' 귀환…네파 '알라스카 다운' 출시

네파가 '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며 2년 연속 완판을 기록한 '알라스카 다운'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헤비 다운재킷으로, 기존보다 길고 풍성한 4.5cm 라쿤 퍼를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여성용으로 인디고 핑크와 플럼 컬러를 추가했으며 퍼에도 내추럴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구스다운을 솜털과 깃털 90:10 비율로 적용하고 안감 부위에 열을 축적하는 '축열메쉬'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손목 부분 히든포켓과 다용도의 포켓을 통해 수납활용도를 높였다. 후드와 퍼도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 시 편리하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쿨 드링커' 9기 모집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