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증권, 해외·국내주식 통합 MTS 출시 기념 이벤트


"현재가 조회와 매매 가능"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은 16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에 해외주식 기능을 추가해 해외 및 국내주식 MTS를 통합하고 이를 기념하는'헬로우 M-able'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능이 통합된 'M-able'은 하나의 화면에서 해외·국내주식의 현재가 조회와 매매가 가능하고, 하나의 관심종목에서 해외·국내주식 조회가 가능해 전세계 주식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외·국내주식 동일업종 기업 비교분석 및 해외 ETF 비교 분석자료 등 다양한 해외주식 컨텐츠를 추가 제공한다.

KB증권은 'M-able'의 해외·국내주식 기능 통합을 기념해 16일부터 10월31일까지 '헬로우 M-able'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우 M-able'이벤트는 'M-able' 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진행 중인 해외주식 입고·매수'91 Days'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자산 1억원 이상을 연속 91일 보유 시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를 충족하면서 2억원 이상 해외주식 매매 거래 시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배인수 KB증권 연구원은 고객지원본부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대표 MTS인 M-able에 해외주식 기능을 통합했다"면서 "향후 해외주식 원화거래시스템 개발 및 인도네시아 온라인 거래 오픈 등 해외주식 거래인프라 개선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해외·국내주식 통합 MTS 출시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