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J셀카, 안성으로 중고차 경매장 확장 이전


"올해 말까지 회당 1천300대 중고차 처리 목표"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AJ셀카가 중고차 경매장 'AJ셀카옥션'을 경기도 안성으로 이전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워진 AJ셀카옥션은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경매 물량을 처리할 수 있는 규모로 확장됐으며, 경매장을 이용하는 1천여개 회원사의 이용 편리성을 강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약 2천여대의 경매 차량을 처리할 수 있는 전시장을 확보해 단일 매장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갖췄다.

입찰장에는 중고차 경매를 위한 2-레인(lane) 입찰 시스템을 설치해 경매 시간을 단축하고, 총 280석의 좌석 및 28개의 입식데스크에 168개의 최신 전자식 입찰기를 도입했다.

입찰장과 차량 전시장, 운영 데스크, 고객휴게실 등을 하나의 동선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해 경매 시작 전부터 경매 후 처리까지의 과정을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차량 촬영실의 기능도 강화했다. 온라인에서 차량을 사진으로 확인하는 회원사들을 위해 차량사진을 기존 20여장에서 최대 36장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회원사들은 성능 데이터와 함께 경매대상 차량의 세부적이고 다양한 사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차량 경매 규모가 커짐에 따라 성능 점검장도 1일 300대 이상 검사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했다. AJ셀카옥션은 올해 말까지 회당 1천300대의 중고차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안진수 AJ셀카 사장은 "투명한 차량 정보 제공과 회원사 관리를 통해 중고차 경매시장 선진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J셀카, 안성으로 중고차 경매장 확장 이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