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슈퍼 팀 kt, 기세 오른 bbq와 격돌


개막전 ROX에 2대0 완승…라이벌 꺾은 bbq 상대로 2연승 도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대형 선수를 대거 영입하며 '슈퍼 팀'으로 불리는 kt 롤스터가 bbq 올리버스를 상대로 2연승을 노린다.

bbq와 kt는 21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에서 맞붙는다.

kt는 현재 '슈퍼 팀'으로 불린다. '스멥' 송경호와 '스코어' 고동빈, '폰' 허원석, '데프트' 김혁규, '마타' 조세형 등 쟁쟁한 선수들이 하나의 팀에 모였기 때문이다.

명성에 걸맞게 kt는 강력한 공격력을 앞세운 ROX 타이거즈를 운영으로 압도하며 2대0 승리를 거뒀다. 호흡이 맞지 않은 부분도 몇 차례 보였지만 노련미를 과시하며 좋은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이번에 만난 bbq는 kt로서도 쉽지 않은 상대다. 지난 18일 라이벌 MVP에 2대1 역전승을 거둔 bbq는 현재 기세가 하늘을 찌른다. 특히 르블랑과 탈리야로 맹활약한 '템트' 강명구는 kt가 반드시 견제해야 한다.

bbq도 ROX 못지않은 공격력을 갖춘 팀이다. 운영 면에서는 kt가 월등할 수 있어도 교전에서 밀리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bbq가 공격성을 드러내기 전에 운영으로 찍어누를 필요가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2연승으로 단독 1위에 오른다. kt가 '슈퍼 팀'이란 명성에 걸맞은 경기력으로 bbq를 누를 수 있을 것인지 아니면 bbq의 패기에 kt가 주춤할 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슈퍼 팀 kt, 기세 오른 bbq와 격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