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글판 28일 발매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DLC도 한글화해 함께 출시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를 한글화해 28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이용자(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765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하고 함께 교감하며 육성함으로써 톱 아이돌로 이끌어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표로 한다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게임 본편뿐 아니라 새로운 노래와 의상, 액세서리가 포함된 다운로드 콘텐츠(DLC)도 한글화된다.

반다이남코는 일본에서 이미 발매된 '카탈로그 창간호'와 '카탈로그 2호'를 한글화해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로 28일 배포했다. 향후 발매할 DLC 모두 한글화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일본 무도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7 765PRO ALLSTARS - Fun to the new vision!!-'의 선행 추첨 예약 캠페인도 시작한다.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는 코드는 패키지 버전에만 들어있다.

캠페인 응모는 오는 10월31일까지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11월4일 특설 페이지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글판 28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