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엔터테인먼트, 기술부문 경력 공개채용


블록체인·머신러닝 등 12개 부문…3년 이상 개발 경력자 모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오는 5월 4일까지 기술 부문 경력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만 3년 이상의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기업과 유관단체, 기관 근무 경험이 없는 석박사의 경우 연구개발 이력이 있으면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모집부문은 총 12개 부문으로 ▲클라우드 ▲데이터 사이언스 및 엔지니어링 ▲블록체인 ▲머신러닝·딥러닝 ▲게임 플랫폼 ▲게임 서버·클라이언트 ▲기술기획 ▲자바스크립트 개발 ▲모바일 앱 개발 ▲서버 개발 ▲보안 등 응용기술 ▲해외법인 분야에서 00명을 모집한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사전과제·1차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해외법인 채용 과정에서는 화상면접 방식이 추가 도입된다.

해외법인 전형의 경우 국내 거주 개발자 중 해외법인 소속으로 현지 근무할 개발자를 채용하는 것으로 일본과 미국, 베트남 법인에서 플랫폼과 솔루션·서비스 개발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급격히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파고를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실력 있는 개발자들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는 것이 필수"라며 "개발자를 진심으로 우대하며 개발자가 근무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자신의 역량과 꿈을 맘껏 펼칠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엔터테인먼트, 기술부문 경력 공개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