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MOU


게임 기획 공모전·현업 개발자 실무 특강 등 다방면 협력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계열사 네오위즈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산학협력은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 내 멀티미디어학위과정에서 게임 개발자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현업에서 활용되는 실무 교육을 지원하고, 게임 기획 공모전을 진행해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게임 개발에 접목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됐다.

네오위즈온스튜디오는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협력해 게임학과 2·3학년을 학생을 대상으로 한 게임 기획 공모전을 우선 진행할 예정이며,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개발자들의 실무 특강과 인턴십도 함께 운영하기로 했다.

게임 기획 공모전은 올해 시행할 계획이며, 당선작은 네오위즈온스튜디오의 핵심 개발진이 함께 참여해 내년까지 상용버전을 완성하고 정식 서비스까지 진행할 방침이다.

이광표 네오위즈온스튜디오 대표는 "게임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키워가고 있는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게임산업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도록 네오위즈온스튜디오의 역량을 집중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학균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은 "학생들에게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장과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학교에서 지원하는 기틀이 마련돼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서강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