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초에 19원···아이엠텔, 신개념 국제전화 선봬


 

10초당 19원으로 미국, 중국 등 해외에 국제전화를 걸 수 있는 새로운 전화 서비스가 등장했다.

인터넷전화 아이엠텔은 인터넷 홈페이지(www.imtel.com/wiz)에 접속해 발신번호, 수신번호를 입력하면 자신의 유선전화나 휴대폰으로 국제통화를 할 수 있는 '위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위즈 서비스는 발신자가 홈페이지에 본인의 번호와 상대방 번호를 입력하면 서버가 발신자와 수신자를 동시에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로 별도의 인터넷전화 기기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헤드셋이나 USB폰이 필요 없고,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해 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의 휴대폰이나 유선전화 등을 이용해 저렴한 국제 통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또한 일반 전화선을 이용해 통화하기 때문에 유선전화와 똑같은 통화 음질을 유지한다. 요금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캐나다를 포함한 전 세계 51개국간 국제요금이 국내 휴대폰 표준 요금과 같은 19원/10초에 제공된다.

기업, 호텔, 관공서 등에서 위즈 서비스를 이용하면, 080 수신자 부담 전화 및 1588, 1544 등의 발신자 부담 서비스도 기업의 요구에 따라 수신자 부담으로 변경할 수 있다.

아이엠텔 측은 "기업의 홈페이지에 위즈 서비스를 배너나 아이콘으로 설정할 시, 고객센터에 전화하고자 하는 가입자는 홈페이지에서 아이콘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무료통화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희종기자 hjka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초에 19원···아이엠텔, 신개념 국제전화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