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삼성닷컴, 홈페이지 개편


 

삼성그룹이 운영하는 20대를 위한 지식정보포털 '영삼성닷컴(youngsamsung.com)'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사이트를 개편했다.

'영삼성닷컴'은 사회 진출을 앞두고 있는 젊은 세대가 고민하고 필요로 하는 부분인 진로, 직업, 적성, 글로벌, 사회체험 등의 지식 정보를 담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삼성그룹의 다양한 계열사를 방문,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6년에만 2천여명의 대학생들에게 삼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해당 직업 종사자들의 심층인터뷰와 좌담회를 통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직업체험 24시'코너를 운영해 1년 간 60여개의 직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전했다.

직장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프레젠테이션 노하우나 국제비지니스 에티켓을 카툰 형식의 연재 강의로 진행되는 '잡툰(JobToon)' 등도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어왔다.

특히 6개월마다 10명씩 선발되는 대학생 열정운영진은 실질적인 사이트 운영에 깊게 참여하며 유대를 다지고 오는 12월에는 제3기 열정운영진을 선발할 예정이다. 평균 경쟁율은 100대1 정도.

'영삼성닷컴'은 이번에 홈페이지를 개편하면서, 회원들간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대학생 열정운영진이 현장에서 전달하는 살아있는 이야기를 더욱 부각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삼성닷컴, 홈페이지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