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위즈 선수단 '인성·근성으로 2017시즌 준비!'


원주아카데미서 3일간 선수단 교육 진행, 팀워크에 초점

[류한준기자] kt 위즈가 선수단 교육을 진행했다. kt 선수들은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kt그룹 원주아카데미에서 '2016년 kt 위즈 선수단 교육'을 실시했다.

kt 구단 측은 "프로선수의 기본 자세를 고취하고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자리"라고 설명했다,

이번 교육에는 주장 박경수을 비롯해 김사율, 이대형 등 베테랑부터 새롭게 팀에 합류한 신인선수까지 모두 79명이 참가했다.

선수들은 심리 및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참여를 시작으로 프로정신과 매너, 예절 등에 대해 외부 강사 초청 강연을 들었다. 이어 선수들끼리 자유롭게 토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프로선수가 가져야 할 기본 자세와 인성 함양에 대한 프로그램에도 참가했다.

또한 협업과 근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팀 빌딩, 일체감 강화 프로그램도 실시했다. 구단 측은 선수단 소속감을 끌어올리기 위해 kt그룹의 역사와 비전, 핵심가치도 공유했다.

박경수는 교육을 마친 뒤 "올 시즌을 치른 경험과 이번 자리를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됐다"며 "내년에는 한 단계 발전된 주장의 모습을 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김진욱 kt 감독과 코칭스태프, 임종택 구단 단장 등 프런트도 지난 28일 워크샵을 열고 내년 시즌 팀 운영과 선수 육성 방향에 대한 논의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위즈 선수단 '인성·근성으로 2017시즌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