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F "나만의 닷드랍스 만들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


"총 3명 선정해 싱가포르 3박5일 여행권 제공"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7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닷드랍스는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항공사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1인 2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조식 포함 숙박권 및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1일 입장권으로 구성된 시아홀리데이(SIA Holidays) 3박5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다음달 24일까지 LF몰에서 닷드랍스 브랜드 제품 누적 구매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명을 선정, 싱가포르 여행권의 주인공을 8월 1일 LF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는 닷드랍스 캐리어를 갖고 있거나 구매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다. 같은 기간 내 닷드랍스에서 출시한 '스티커 키트'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담은 캐리어를 완성한 후 일정 조건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한편, 닷드랍스는 젊고 차별화된 고객을 위한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로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도트(dot)' 문양이 특징이다. 컬러 스티커 키트를 캐리어 표면에 붙이면 자신만의 취향이 담긴 단 하나의 캐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 최근 불고 있는 DIY(Do It Yourself) 트렌드 속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 "나만의 닷드랍스 만들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