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프로, '고프로 갤러리'서 액션캠 촬영작 전시


마포구 aA 디자인 뮤지엄 7월2일까지 사진전 진행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액션캠업체 고프로가 26일부터 오는 7월2일까지 서울 마포구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사진전 '고프로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고프로 갤러리'에서는 고프로의 액션캠으로 촬영한 다양한 사진이 전시된다. 액션캠 특유의 광각렌즈와 고프로의 다양한 마운트를 활용해 찍은 독특한 앵글의 작품을 볼 수 있다. 관람비는 무료다.

고프로 갤러리 방문객을 위한 행사도 상시 진행된다. 고프로 갤러리에서 마음에 드는 작품을 촬영한 뒤 지정된 해시태그(#goprokr, #goproexhibition #고프로라이프 #고프로사진)를 넣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고프로는 추첨을 통해 행사 참가자들에게 고프로 액션캠 히어로5 블랙을 증정한다. 전시된 사진은 별도 포스터로 제공하며, 현장에서 고프로 SNS 팔로워 인증 및 응모 이벤트에 참가하면 '고프로 미디어팀이 알려주는 고프로 완벽 가이드' 책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내 '지니어스 바'에서는 고프로 소속 교육트레이너가 제품에 대한 기초 상식부터 액션캠 활용 노하우 등을 알려준다. 고프로 액션캠 및 마운트 등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행사 기간은 29일부터다.

이 밖에도 고프로는 고프로 액션캠을 소지한 방문객에게 무료 음료 1잔을 제공하며, 액션캠 히어로3+, 히어로4 소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관련 액세서리를 증정키로 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프로, '고프로 갤러리'서 액션캠 촬영작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