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스마트카드 서비스, 하나의 ID 로 이용한다


1천만 온·오프라인 회원 통합… 내달 10일까지 기념 이벤트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한국스마트카드가 1천만 명에 달하는 온·오프라인 회원을 통합관리해 모바일 서비스 등에서 적립·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만들고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하겠다고 26일 발표했다.

앞으로 한국스마트카드는 4차 산업혁명의 원천인 빅데이터를 축적, 고객 맞춤형 마케팅과 서비스도 제공한단 방침이다.

이를 위한 첫 단계로 먼저 회원 통합에 나서며, 고객들은 앞으로 하나의 ID로 한국스마트카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각각의 서비스에서 따로 실시해온 다양한 이벤트를 통합적으로 모두 참여할 수 있게 됐으며, 통합 마일리지와 포인트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김영호 한국스마트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회원통합이 고객혜택 강화를 위한 첫 걸음인 만큼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회원통합을 기념해 한국스마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26일 정오부터 내달 10일까지 '세상에 없던 더블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스마트카드 통합회원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중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회사는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여행상품권(2명) ▲여름휴가용 물놀이 용품( 20명) ▲ 티머니 마일리지 2천 포인트(200명) 등을 제공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스마트카드 서비스, 하나의 ID 로 이용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