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방시, 듀에토 백 출시…색감·질감 조화 강조


"크로스바디 형태의 스몰백…삼각형 덮개 '눈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지방시(GIVENCHY)는 올 가을을 맞아 듀에토(Duetto) 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각기 다른 질감의 가죽과 대비되는 색상의 아름다운 조화를 강조한 이번 제품은 이탈리아어로 2중주를 뜻하는 '듀에토’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이 제품은 지방시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백 컬렉션으로 크로스 형태로 매거나 어깨에 걸칠 수 있는 아담한 크기의 크로스바디 스몰백이다. 지방시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안티고나(Antigona)' 백에서 영향을 받아 특유의 삼각형 덮개와 오버사이즈 지퍼 디테일을 디자인에 적용시켰다.

비대칭적인 구조로 이뤄져 있어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외출 시 필요한 물건을 모두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가방 외부에 작은 지퍼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두기에 편리하다. 또한 길이 조절이 자유로운 어깨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어깨에 매거나, 끈을 숨겨 클러치로 드는 등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지방시 관계자는 "여러 컬러들의 앙상블이 눈에 띄는 듀에토 백은 독특한 질감의 염소 가죽과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개성 있는 디자인을 완성시켜 준다"며 "특히 캐주얼한 차림부터 격식을 갖춘 이브닝 드레스까지 두루 잘 어울려 매일매일 스타일리시하고 가볍게 들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블랙·화이트·카라멜과 같은 무난한 색상부터 이번 시즌의 주요 색상으로 꼽히는 카나리아 옐로우·브라이트 핑크·베이비 블루까지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지방시 듀에토 백의 가격은 127만원으로, 6월 말부터 전국 지방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방시, 듀에토 백 출시…색감·질감 조화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