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마무, 깜짝 버스킹 공연 "음원차트 1위 감사해요"


히트곡 및 신곡 떼창 무대… 팬통령 면모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깜짝 버스킹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마마무는 지난 25일 오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음원차트 1위 기념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열고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버스킹 공연에서 마마무는 팬클럽 무무와 함께 음악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특별한 이벤트로 팬통령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넌 is 뭔들'로 버스킹 공연의 포문을 연 마마무는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아재개그', '데칼코마니', '음오아예'까지 다양한 히트곡의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과 소통했다.

또 이번 새 미니앨범 수록곡 '아재개그' 무대에서 팬들을 직접 무대 앞으로 초대해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쳤다. "뛰어"라는 외침에 관객들도 함께 제자리에서 뛰며 음악을 즐겼고, "아재개그 지끈지끈" 부분에서는 떼창과 함께 일사불란하게 안무를 따라추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게릴라 버스킹 공연은 마마무의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향한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기습적으로 결정됐다.

지난 22일 새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발표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5일째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음원강자로서 저력을 드러냈다. 이날 오전 8시 현재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등 3곳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마마무는 ‘Mr. 애매모호',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에 이어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6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올 여름 치열한 걸그룹 컴백대전에서 승기를 굳혔다.

한편,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깜짝 버스킹 공연 "음원차트 1위 감사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