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치열X슬기, '남녀의 온도차'로 오래된 연인 대변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폴, 인 걸' 3부작 완성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황치열과 레드벨벳 슬기가 함께 부른 신곡 '남녀의 온도차'가 공개된다.

황치열은 2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를 공개한다. 황치열은 이 곡으로 그간 이어온 걸그룹 콜라보레이션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다.

'남녀의 온도차'는 오래된 연인 사이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입장 차이를 노래한 곡으로, 상대에게 표현하는 방식이 다른 것에 대해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미디엄 템포에 일렉 피아노와 기타의 밸런스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연애에 대한 남녀의 입장 차이를 잘 표현한 황치열과 슬기의 보컬 케미가 돋보인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케이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이시하고 차분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황치열은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 '폴, 인 걸(Fall, in girl)'을 통해 기존에 보여준 음악들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한층 젊어지고 가벼워진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 '남녀의 온도차'는 황치열의 걸그룹 프로젝트 3부작의 마지막 음원으로, 그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프로젝트는 마무리되었지만 앞으로 그가 보여줄 또 다른 음악적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X슬기, '남녀의 온도차'로 오래된 연인 대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