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콜러노비타, 1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기념 할인 이벤트


다양한 비데 제품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1년 무상AS와 무료 필터도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고 신제품 컴포트 비데를 비롯해 콤팩트 비데, 헬시 비데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컴포트 비데'(BD-N443)를 할인가로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방수 및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는 본체에 IPX5 방수등급이 적용돼 물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품인 리모컨 역시 IPX7 방수등급으로 제작돼 욕조에 빠뜨리거나 흐르는 물로 세척해도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부담이 없다.

129mm의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실속 기능을 탑재한 '콤팩트 비데'(BD-N330T/AS)와 비데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담은 '헬시 비데'(BD-KA237)도 10만원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클린 비데'(BD-KA433Y/RY/SY) 또는 '이지 비데'(BD-RN630/R)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노즐 청소 커버를 채택한 클린 비데는 욕실 인테리어 효과와 위생 기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이지 비데는 3년간 무상 AS가 지원돼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년 무상 AS와 필터 2개가 제공되며, 구매하는 비데 제품에 따라 변기세정제 등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1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원동력인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노비타의 비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콜러노비타의 이번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노비타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자.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2011년 주방 및 욕실용품 제조 전문 기업 '콜러(Kohler)'와 합병한 30년 전통의 생활건강 전문 기업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1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기념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