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예원-한채아 '비정규직 특수요원', 亞 5개국 동시 개봉


아시아 5개국 선판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강예원과 한채아 주연의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감독 김덕수, 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5개국에 동시 개봉을 확정지었다.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보이스피싱 일망타진을 위한 국가안보국 댓글요원 장영실(강예원 분)과 '경찰청 미친X' 나정안(한채아)의 불편하고 수상한 합동수사를 그린 언더커버 첩보 코미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로 해외 세일즈 마켓에서 독특한 소재와 독보적인 코믹 캐릭터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네이 등 전세계 5개국에 시나리오만으로 세일즈를 성공시키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네이는 국내 개봉일인 3월 16일에 동시 개봉 예정이며 베트남은 3월 31일에 개봉이 확정된 상태다.

영화의 해외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엠라인디스트리뷰션 측은 "언더커버 첩보 코미디라는 영화의 장르적 특성과 함께 보이스피싱과 비정규직이라는 소재의 참신한 매력, 보는 이의 통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스토리의 재미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크게 어필한 것 같다. 현재의 뜨거운 반응으로 볼 때 국내 개봉 이후 더 많은 세일즈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시아 동시 개봉과 해외 선판매로 관심을 모으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오는 3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예원-한채아 '비정규직 특수요원', 亞 5개국 동시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