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쏘시오, 23일 재능 공유 '오픈마스터클래스' 개최


참가비 1만원에 영국 팝 스타일 악기 연주와 작곡법 배운다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공유 기업 다날 쏘시오는 '문화재능 셰어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에 쏘시오가 첫 번째로 주최하는 문화 재능 공유 '오픈 마스터 클래스' 행사는 23일 오후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영국 '리즈 칼리지 오브 뮤직 (Leeds College of Music)'의 릭 닐(Rick Neale) 교수가 진행한다.

이는 영국 팝 스타일의 악기 연주 스킬 과 작곡법 전수 및 일대일 코칭, 그리고 참가자들과 즉석 협연 등으로 구성됐다.

리즈 칼리지 오브 뮤직(Leeds College of Music)은 영국에서 실용음악 대학 중 처음으로 재즈를 체계화하여 가르치기 시작한 곳이다. 1천200여 명의 학생과 130여 명의 교수진을 갖춘 대학이다.

릭 닐 교수는 이 대학에서 작곡 기법에 관한 강의를 십여 년 넘게 하고 있고, 유명 작곡가 및 뮤지션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마포구 상암동에 소재한 '달콤 커피 상암 팬 엔터 점'의 공간 셰어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달콤커피에서 달콤 커피와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참가 희망자는 쏘시오 앱을 통해서 23일 오전 12시까지 신청하면 되고, 참가비는 1만원 이다. 쏘시오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하면 된다.

이상무 다날 쏘시오 대표는 "앞으로 이러한 공유 릴레이를 꾸준히 이어나가겠다"며 "국내 제1의 문화 재능 공유 플랫폼 을 구축해 새로운 문화 재능 공유시대의 미래를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쏘시오, 23일 재능 공유 '오픈마스터클래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